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나만의 다른 공간을 만들기

by 글루코사 민 2020. 2. 21.
반응형

#글루코사민의 재미있는 티스토리


기록이 필요하다

하지만 N사의 블로그는 싫다.

8년간 운영하면서 뭔가 N사의 정책에 쫒기는 느낌이 싫었고,

맛집을 찾던, 어떤물건에 대한 정보를 찾던 자작성 포스팅이 판 치는걸 느끼고, 

내 포스팅 또한 뜸해져 갔다.

어제 N사의 내블로그를 살펴보면서 과거의 사진과 글을보며, 추억을 곱씹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

다시 기록을 해보려고 한다.

티스토리를 선택한 이유는....

솔직히 내 이야기들을 기록하면서, 애드센스수익도 발생시키고 싶었다.

큰 금액을 바라는건 아니지만, 기왕이면 어느정도의 수입이 발생되면, 

그것으로 더 재미있는 포스팅을 할 수도 있을것 같다.

이 블로그의 주제에 대해서 정말 열심히 생각 해봤다.

어떻게 운영해야 잘 운영할수 있을까.

어떤주제로 포스팅을 해야 에드센스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까 고민고민

진지하게 고민고민을 거듭한 끝에

그냥 내가 좋아하고, 관심있어하는 모든 항목을 주제로 포스팅 하기로 마음을 먹고 

이 글을 적어 본다.

뭐 에드센스가 최종목적을 아닐뿐더러 , 어떠한 주제나 컨텐츠로 정해서 운영을 하면,

얼마가지않아 소재에 대한 고갈.... 그에 따른 스트레스로 인해

뭔가 또 싫증날 거 같아서 , 그냥 내가 관심 있어하고, 좋아하는 항목들을 정리해 보았다.

그래서 블로그 제목도 두리뭉실하게

[세상의 모든] ㅋㅋㅋㅋ


대략 이런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취미삼아 해보려 한다

-세상의 모든 돈버는 이야기

  -stock (얼마전 부터 시작한 주식이야기)

  -bitcoin (3년??? 정도 물려있는 내 비트코인 ㅋㅋㅋ)

  -House rent (부동산을 이용한 추가수입)

  -sub job (내 본업의 특성상 시간조율이 가능하기에, 틈틈히 추가수입을 만들어 보려한다)

  -main job (내 메인잡은 추 후 공개)


-세상의 모든 review

  -IT (남자라면 누구나 관심있어하는 IT기기, 나도 예외는 아니다)

  -SNKRS (오래전 부터 신발을 좋아했기에 , 각종 정보나 리뷰를 틈틈히 할 수 있을거 같다)

  -restaurant (삼시세끼 밥 먹는데, 맛있는게 있음 당근 추천)

  -hot place


아무튼

잘해보쟈 티스토리

반응형

댓글